Home 커뮤니티 나진산업News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9.15
이메일 e-world@e-world.co.kr
제목 [테켄크래쉬 결승]나진 제우스 출사표, “우승 타이틀은 우리가 가져가겠다”
[테켄크래쉬 결승]나진 제우스 출사표, "우승 타이틀은 우리가 가져가겠다"
2011년 09월 03일 22시 54분

[포모스 최민숙 기자]결승 상대가 황금세대인 것이 만족스럽다

2회 연속 결승 진출한 나진 제우스

나진 제우스가 4일 문래동 룩스 히어로센터에서 열리는 DAUM 테켄크래쉬 시즌8 결승전에 앞서 출사표를 던졌다. 나진 제우스는 역대 우승팀 중 레저렉션과 Why Works, 마녀삼총사까지 쟁쟁한 팀을 모조리 격파하고 2회 연속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다음은 나진 제우스의 출사표

▶ 나진 제우스=바라던 대로 황금세대가 결승에 올라와서 기쁘다. 박종현(촉새/카즈야) 선수가 위협적이긴 하지만 우리 팀 선수들 모두 풍신류 캐릭터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걱정 없다. 선수 개개인의 경력을 보면 나진 제우스가 훨씬 우월하다.

경기하는 것만 봐도 그 선수가 어느 정도 레벨인지 가늠이 되는데, 여태까지 지켜본 바로 판단하자면 황금세대의 우승은 어불성설이다. 많은 사람들이 황금세대가 결승에 온 것을 이변이라고 하는데, 그 말처럼 잠깐의 이변으로 끝날 일이다. 황금세대의 선전은 여기까지고, 우승 타이틀은 당연히 나진 제우스가 가져가겠다.

황금세대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는 수준이던데 굳이 연구하지 않아도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웃으면서 올킬로 멀리 보내주겠다. 우승팀을 전부 꺾을 정도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minimaxi@fomos.co.kr

[테켄크래쉬 결승]나진 제우스 vs 황금세대, 최고의 팀을 가리자!
[테켄크래쉬 결승]황금세대 출사표, “하던 대로만 하면 우승도 가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