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나진산업News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9.15
이메일 e-world@e-world.co.kr
제목 [테켄크래쉬 결승]황금세대 출사표, “하던 대로만 하면 우승도 가능할 것이다”
[테켄크래쉬 결승]황금세대 출사표, "하던 대로만 하면 우승도 가능할 것이다"
2011년 09월 03일 22시 58분

[포모스 최민숙 기자]경계대상 1호는 문창빈이다

처음으로 결승에 진출한 대구팀, 황금세대

황금세대가 4일 문래동 룩스 히어로센터에서 펼쳐지는 DAUM 테켄크래쉬 시즌8 결승전 출사표를에 던졌다. 황금세대는 대구 출신 선수로 구성된 팀이며, 시즌 초반 크게 주목 받지 못하다가 회를 거듭할수록 진면목을 드러내며 결승에 오르는 파란을 일으켰다.

다음은 황금세대의 출사표

▶ 황금세대=원래 팀 스타일이 변칙적이면서도 공격적이라 나진 제우스가 예측하기 어려울 것이 분명하다. 하던 대로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 누차 인터뷰에서도 밝혔듯이 승리에 대한 집착보다는 호쾌하고 재미있는 경기를 하는 것이 목표고, 그 점은 무대가 결승이라 해도 변함이 없다.

우리의 경계대상 1호는 문창빈(빈창/라스)이다. 같은 대구 출신이라 많은 대전 경험을 통해 팀원들을 잘 파악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문창빈만 꺾는다면 황금세대의 우승에 거칠 것이 없지 않을까 싶다.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고 아껴둔 비기들을 결승전에서 모두 펼칠 생각인데, 봉인이 해제된 황금세대의 무서움을 보여주겠다. 팀 내부적으로는 박종현(촉새/카즈야)의 올킬을 기대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조건 나진 제우스가 우승한다고 말하는 것을 우리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결국 로테이션이 돌기 전에 황금세대가 우승하는 장면을 보게 될 것이다.

minimaxi@fomos.co.kr

[테켄크래쉬 결승]나진 제우스 출사표, “우승 타이틀은 우리가 가져가겠다”
[테켄크래쉬 결승]철권 선수 9명에게 물었다, Why Works와 레저렉션의 우승 예상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