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나진산업News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9.15
이메일 e-world@e-world.co.kr
제목 [테켄크래쉬 결승]투혼 윤승현, 마녀삼총사 올킬! 3위는 아트랙션!(3-4위전)
[테켄크래쉬 결승]투혼 윤승현, 마녀삼총사 올킬! 3위는 아트랙션!(3-4위전)
2011년 09월 04일 13시 58분

[포모스 이혜린 기자]윤승현, 1:5 상황에서 5연승 기록하며 팀 승리 확정

아트랙션이 4일, 문래동 룩스 히어로센터에서 진행된 DAUM 테켄크래쉬 시즌8 3-4위전 경기에서 ‘투혼' 윤승현의 올킬 활약에 힘 입어 마녀삼총사를 꺾고 3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날 양 팀의 선봉으로는 한동욱(한쿠마/로져)과 지상(지상/폴)이 나섰다. 4강전에서의 부진을 만회하려는 듯 폴의 묵직한 플레이에 맞서 기민하게 경기를 풀어나가던 한동욱은 1승을 선취하며 기선을 제압했고, 중견 이태행(다이옥신/니나)에게 먼저 두 라운드를 내주며 고전했지만 3라운드부터 로드런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2킬을 달성했다.

그러자 한동욱에게 2킬을 허용하며 대장 카드를 내밀게 된 아트랙션은 올 시즌을 거치며 더욱 강력해진 윤승현(투혼/스티브)에게 희망을 걸었고, 가벼운 몸놀림과 센스 있는 판단력으로 상대를 압도한 윤승현은 마녀삼총사의 중견인 조완호(온리프랙티스/니나)를 무대로 불러냈다.

니나를 벽으로 몰아 넣으며 콤보를 이어간 윤승현은 첫 라운드에서 승리를 거뒀으나 조완호의 적극적인 대쉬에 뒷걸음질 칠 수 밖에 없었고, 버터플라이로 마무리에 성공한 조완호는 상대 팀의 로테이션을 선봉으로 돌리는데 성공했다.

다시 레버를 잡은 지상은 작렬하는 벽력장과 붕권으로 분위기를 뒤집기 위해 힘썼다. 그러나 빈틈을 제대로 파고든 조완호의 플레이에 한 라운드만을 따냈고, 아쉬움을 뒤로한 채 바통을 이태행에게 넘겨줘야만 했다.

이로 인해 6세트에서는 조완호와 이태행의 대결이 성사, 최고의 니나를 가리기 위한 장이 열렸다. 보다 스피디한 호흡으로 공격일변도의 움직임을 보인 이태행은 침착함으로 무장한 조완호를 넘어서지 못했고, 3라운드에서 대박 레이지 역전승을 일궈내고도 마무리에 실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세트스코어 1:5로 뒤처지는 상황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으러 무대에 오른 윤승현은 3연승으로 물 오른 기세를 뽐내던 조완호에게 3:0 완승을 따내며 처음으로 대장을 소환했다. 그 동안 숨 죽이고 있던 ‘최강 대장' 채동훈(구라/리리)은 상승 기류를 탄 윤승현을 상대로 제 기량을 펼치지 못했고, 이렇다 할 공격 한번 성공시키지 못하며 허무하게 물러나고 말았다.

화려한 스탭을 기반으로 스매시, 카운터 펀치 등을 차례로 찔러 넣은 윤승현은 되돌아온 마녀삼총사의 선봉 한동욱을 상대로도 우세를 이어갔고, 패링-드라고닉 등의 다양한 콤보를 선보이며 한동욱에 이어 조완호까지 가볍게 물리치는 기염을 토했다.

7세트부터 내리 4연승을 기록하며 올킬을 눈 앞에 둔 윤승현은 앞선 경기에서 3:0으로 잡아낸 바 있는 채동훈과 벼랑 끝 대장전을 펼쳤다. 절묘한 타이밍에 컷킥을 성공시키며 첫 라운드 패배를 만회한 채동훈이었지만, 결국 흥이 오를 대로 오른 윤승현은 기세를 지켜내며 3위를 확정 지었다.

대장 윤승현의 맹 활약으로 3위를 차지한 아트랙션은 100만원의 상금을 손에 넣었고, 곧 3-4위전에 이어 나진제우스와 황금세대의 결승전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 DAUM 테켄크래쉬 시즌8 3-4위전
◆ 마녀삼총사 5 vs 6 아트랙션
1세트 한쿠마(로져) 승 3 vs 1 패 지상(폴)
2세트 한쿠마(로져) 승 3 vs 2 패 다이옥신(니나)
3세트 한쿠마(로져) 패 1 vs 3 승 투혼(스티브)
4세트 온리프랙티스(니나) 승 3 vs 1 패 투혼(스티브)
5세트 온리프랙티스(니나) 승 3 vs 1 패 지상(폴)
6세트 온리프랙티스(니나) 승 3 vs 2 패 다이옥신(니나)
7세트 온리프랙티스(니나) 패 0 vs 3 승 투혼(스티브)
8세트 구라(리리) 패 0 vs 3 승 투혼(스티브)
9세트 한쿠마(로져) 패 0 vs 3 승 투혼(스티브)
10세트 온리프랙티스(니나) 패 1 vs 3 승 투혼(스티브)
11세트 구라(리리) 패 1 vs 3 승 투혼(스티브)

rynnn@fomos.co.kr

[테켄크래쉬 결승]철권 선수 9명에게 물었다, Why Works와 레저렉션의 우승 예상팀 공개!
[포모스 평점]DAUM 테켄크래쉬 시즌8 3,4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