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나진산업News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7.22
이메일 e-world@e-world.co.kr
제목 철권 고수들 헤쳐 모여! 더욱 강력한 테켄크래쉬가 온다!
철권 고수들 헤쳐 모여! 더욱 강력한 테켄크래쉬가 온다!
2011년 07월 15일 11시 07분

[포모스 최민숙 기자]테켄크래쉬 시즌8 16강 조편성 완료

새로운 시대를 꿈꾸는 고수들의 움직임이 시작됐다!

MBC게임의 성공적인 격투게임 리그인 테켄크래쉬가 오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또 다른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여정에 오른다. 명승부의 산실로 수 많은 영웅들을 배출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테켄크래쉬는 이번에 8번째 시즌을 맞게 됐다.

테켄크래쉬 시즌8에서는 지난 시즌7에서 예상을 뒤엎고 우승한 Why Works를 비롯해 나진 엠파이어 프로게임단 소속팀인 지난 시즌 준우승팀 나진 제우스와 나진 데미지, 전통의 강자 레저렉션 등 쟁쟁한 고수들이 총출동한다.

그 동안 테켄크래쉬 무대를 뜨겁게 달궜던 선수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번 시즌에는 각 팀간의 멤버 교체가 활발히 이뤄져 이번에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조합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우선 나진 엠파이어 프로게임단 소속팀인 나진 제우스는 기존 멤버인 ‘빈창' 문창빈과 ‘J.D.C.R' 김현진 외에 슈퍼스타 소속이었던 ‘썬칩' 최선휘를 영입해 전력 향상을 도모했다. 신생팀인 나진 데미지는 ‘데자뷰' 안성국, 로얄럼블 우승자 ‘미스티' 민정현, 나진 제우스에서 자리를 옮긴 ‘지삼문에이스' 김광현으로 구성돼 우승에 도전한다.

한편 아트랙션은 시즌7에서 각각 다른 팀으로 활동했던 ‘투혼' 윤승현과 ‘다이옥신' 이태행, ‘지상'이 의기투합했다. 특히 테켄크래쉬의 신성 이태행은 지난 시즌 본선에서는 물론 로얄럼블에서 올킬을 기록하는 등 크게 활약해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밖에 지난 시즌에서는 아쉽게 16강에서 탈락했던 레저렉션은 원맴버 구성 그대로 시즌 8에 나서며, 로저로 돌아온 ‘한쿠마' 한동욱을 영입한 마녀삼총사도 다시 한 번 테켄크래쉬 우승을 위해 경기에 나서게 된다.

예선을 모두 끝낸 테켄크래쉬 시즌8은 오는 7월 20일 A조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경기에 돌입하게 되며 9월 4일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 테켄크래쉬 시즌8 16강 조 편성
◆ A조
Why Works
언빌리버블
나진 데미지
3 Witches

◆ B조
나진 제우스
레저렉션
황금세대
각시니

◆ C조
아트랙션
다살기
수사불패
센세이션

◆ D조
보우에이스
LeetZsche
마녀삼총사
인피니티

minimaxi@fomos.co.kr

[철권인물열전]철권의 군신(軍神), ‘데자뷰’ 안성국의 전쟁사 속으로
WCG 2011 한국대표 선발전 및 참가접수 일정 발표